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갱신순수보장형암보험 꼼꼼하게 비교

비갱신순수보장형암보험 꼼꼼하게 비교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이 많은 이유는 보험 만료시 까지 보험료 인상이 전혀 없고 중도에 암보험 거절 사유가 없기 때문에 유리한 점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선호하는 상품이 비갱신형 암보험 입니다.


가입자의 성별, 나이, 직업, 가입유형, 특약가입 등에 따라서 보험료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본인의 보험료를 계산해보실 분들은 비교사이트에서 바로 해볼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비갱신순수보장형암보험


암보험 상품을 보면 일부 암에 대해서만 고액을 주고 발생율이 높은 일부 남녀생식기계 암 등에 대해서는 20% 만 주는 등 보험사의 손해율이 높은 암에 대해서는 보장을 축소하는 암보험도 있습니다. 가입시 유방암, 자궁암, 전립샘암 등도 일반암과 동일한 보장금액을 지급하는지 살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작정 좋다는 얘기만 듣고 가입했다가 낭패보고 후회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에 대해서 한 번쯤은 비교사이트의 암보험 비교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순수보장형암보험


갱신형이란 보험료를 갱신한다는 얘기며 일정한 주기(3년, 5년, 10년 등)로 보험료를 물가인상분과 보험사 사업비에 맞춰 인상한다는 말입니다.


암이라는 질병은 그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질병이라서 자신에게 꼭맞는 암보험 하나쯤은 가입해 두는것이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필수 보험입니다.



비갱신순수보장형암보험


암은 치료비가 상당히 많이 드는 질병으로 한번 걸리게 되면 한가정의 경제적인 어려움이 뒤따르기 때문에 암보험은 현대인들의 필수보험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암보험가입 전 주의사항 몇가지 알려 드립니다. 보장기간은 길수록 유리하며 수술비, 입원비는 반복적으로 지급되는 상품, 진단형과 종합형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으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비갱신순수보장형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처음 가입시 보험료는 갱신형에 비해 비싸지만 암보험의 위험률이 계속해서 높아진다고 보면 가입시 정해진 위험률을 고정해서 적용받기 때문에 갱신형보다 유리합니다.


암보험은 보장내용, 보장기간 등을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 그중 암입원비는 암진단 확정 후 암의 치료를 목적으로 4일 이상 계속 입원하였을 때 입원 1일당 지급됩니다. 그리고 만기가 긴만큼, 보험료가 저렴해야 장기간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순수보장형 상품 위주로 알아보시고 선택하시는것이 유리 합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